관리 메뉴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정보

한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국제적인 기업 회의 ‘뉴스킨 라이브 EAST 2024’인천 상륙 본문

▶ 휴식 공간/┏■┛생활 정보

한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국제적인 기업 회의 ‘뉴스킨 라이브 EAST 2024’인천 상륙

귀인 청솔 2024. 9. 4. 09:54

한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국제적인 기업 회의 ‘뉴스킨 라이브 EAST 2024’인천 상륙

-코로나19 이후 최대 규모 ... 국내외 11,000명 규모 대형 행사-




인천광역시는 오는 9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인천 영종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11,000여 명이 참여하는 ‘뉴스킨 라이브 EAST 2024’ 행사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이후 인천에서 개최되는 최대 규모의 글로벌 기업회의로, 미국, 캐나다, 중국 등 8개국에서 6,500명의 해외 참가자와 4,500명의 국내 참가자가 참여할 예정이다. 주요 내용으로는 사회공헌 활동, 자체 기업회의 행사, 특별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인천시는 지난 2023년부터 인천관광공사와 함께 행사 주최사인 글로벌 뷰티, 웰니스 기업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미국 본사. 한국 지사 관계자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유치 활동을 펼쳐왔다. 그 결과 지난해 12월, 한국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뉴스킨 라이브 EAST 2024’를 인천으로 유치하는 성과를 이루어 냈다.

행사가 개최되는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의 ‘아레나’는 주로 콘서트와 같은 대형 공연을 개최해 온 전문 공영시설이다. 이번에는 대규모 기업회의를 개최하여 인천의 우수한 인프라를 활용, 글로벌 마이스(MICE) 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올해 상반기부터 유관기관과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준비해 왔다. 특히, 행사 안전관리와 참가자 편의 서비스 등 전반적인 부분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김충진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인천이 글로벌 마이스(MICE) 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국제 행사를 적극 유치하고, 참가자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출처 : 인천시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