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정보

“이번 주말 IFEZ 송도는 축제의 도시” 본문

▩│▦│ 인천소식

“이번 주말 IFEZ 송도는 축제의 도시”

귀인 청솔 2012. 4. 23. 19:47

“이번 주말 IFEZ 송도는 축제의 도시”

‘Good Market'․ 'K-POP 스타 서바이벌’등 문화행사 잇따라

 

 

○ 이번 주말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송도국제도시에서 잇따라 문화 행사가 개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 23일 인천경제자유구역청에 따르면 오는 28일 오후 1시~6시 송도센트럴파크 우드테크 주변에서 송도국제업무단지(송도IBD) 주최 인천경제청 후원으로 ‘Good Market' 행사가 개최된다.

 

○ 1만여명이 참가, 기부문화와 ‘착한 소비’ 확산을 통해 IFEZ의 문화적 역량을 높일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3백 테이블의 개별 판매부스가 운영되며 외국인으로 구성된 밴드인 ‘Different Gravy', 인천대 밴드 동아리 ?크레퍼스?, 채드윅 국제학교 교직원들로 구성된 11인조 밴드인 ?The Socrates Seminars' 등의 공연과 채드윅 국제학교 학생들의 힙합 댄스공연이 펼쳐진다.

 

○ 특히 이번 굿 마켓 행사에는 인천경제청이 직원들로부터 기증받은 물품을 판매하는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며 판매 수익금은 불우이웃돕기에 사용된다. 또 도서기증 참여 행사인 ‘책장을 채워 주세요’도 개최, 기증받은 책들을 행사 후 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숲속 문고에 기증할 계획이다.

 

 

○ 이와함께 오는 29일 오후 6시30분부터는 송도컨벤시아 1층 전시장에서 ‘K POP 스타 서바이벌’행사‘의 파이널편이 생방송으로 전파를 탄다.

 

○ 국내외에서 높은 관심 속에 방송돼 시청률이 20%를 넘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국내 최고의 스타 제조 시스템을 갖춘 SM 이수만, JYP 박진영, YG 양현석 등 3개의 기획사가 나서 차세대 K-POP 스타를 뽑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12월18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총 22회 규모로 제작되고 있으며 총 70분 분량이다.

 

○ 가창력, 춤, 외모 등 스타성을 가진 스타를 뽑는 이 프로그램은 미국 등 외국에서 높은 관심 속에 방송되고 있으며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원과 자동차가 지원된다.

 

○ 한편 지난 22일 개최돼 3명이 진출해 실력을 겨룬 세미 파이널편 생방송에서는 백아현 양이 탈락, 이하이 양과 박지민 양 등 2명이 오는 29일 파이널편 생방송에서 승부를 겨루게 됐다.

 

○ 김만기 인천경제청 공보담당관은 “이번 주말 송도국제도시에서 잇따라 열리는 문화 행사가 IFEZ를 포함한 인천의 풍부한 문화콘텐츠를 국내외에 널리 알리고 인천의 문화생산성 및 관광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