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송도신도시 상가분양
- 스마트밸리
- 청솔공인중개사
- 스마트밸리 엄종수
- 조은글
- 송도타운 상가임대
- 청솔공인중개사사무소
- 주택임대차보호법
- 인천경제자유구역
- 청솔공인엄종수
- 송도신도시
- 송도 상가분양
- 송도타운 상가분양
- 송도타운
- 상가임대차보호법
- 좋은 글
- 송도 국제도시
- 좋은글
- 송도 아파트형공장
- 중개실무
- 송도센토피아
- 엄종수
- 송도
- 송도타운 엄종수
- 송도국제도시
- 공인중개사
- 계양1구역
- 송도 스마트밸리
- 조은 글
- 청솔부동산
- Today
- Total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정보
송도컨벤시아, 고객 만족도 높아“특히, 직원 서비스 으뜸” 본문
송도컨벤시아, 고객 만족도 높아“특히, 직원 서비스 으뜸”
- 2013년 송도컨벤시아 이용 고객 및 팸투어 참가자 대상 설문 결과“97% 만족”-
○ 인천도시공사(사장 유영성)가 운영하는 송도컨벤시아의 이용 만족도가 대체로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인천도시공사가 작년 한해 송도컨벤시아를 이용한 행사주최자를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97%가 만족한 것으로 조사됐다.
○ 특히 이용문의 및 요청사항과 관련 직원의 응대 만족도가 매우만족 85%, 만족 15%로 나와 친절도 면에서 우수한 결과를 나타냈으며, 현장 지원에 대한 만족도도 매우 만족 75%, 만족 22%로 작년에 비해 약 6% 상승하는 등 직원 서비스 분야의 만족도가 매우 우수하다는 평가가 나왔다.
○ 송도컨벤시아 재이용 관련 질문에서는 응답자의 대다수인 85%가 긍정적으로 응답했으며, 80% 이상이 타 업체에게 이용을 추천하겠다고 답했다. 다만, 접근성(교통) 개선과 주변 인프라 확충이 앞으로 개선해야할 보완점으로 발견되었다.
○ 이어 송도컨벤시아에서 실시한 고객맞춤형 팸투어 참가자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 수치인 97%로 나타났으며, 팸투어를 통해 센터 시설 및 송도국제도시 현황에 대해 이해할 수 있어 좋았다는 평을 받았다.
○ 인천도시공사는 “이번 설문은 그동안 송도컨벤시아의 고객지향적 변화를 위한 노력의 결과가 나타난 것으로 평가된다”며, “올해에도 전반적인 업무 절차 및 환경 개선 등을 통해 모든 이용객들이 100% 만족하는 컨벤션센터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송도 국제도시 > ∥송도 부동산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시장 국내 자동차부품 분야 선도기업, (주)경신 탐방 (0) | 2014.01.16 |
---|---|
인천 신항만 개발 14년도에도 차질 없이 지속 추진! (0) | 2014.01.15 |
“인천경제청 청렴시책 적극 발굴 추진한 성과가 있었네요” (0) | 2014.01.14 |
인천경제자유구역청 국제기구 근무 외국인 위한 ‘맞춤형 후견인 제도’운영 (0) | 2014.01.14 |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송도국제업무단지 글로벌 대기업 입주 "러시" (0) | 2014.0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