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정보

인천경제청, 부평구 십정동 원도심 소외계층에 연탄 배달  본문

▶ 송도 국제도시/∥송도 생활정보

인천경제청, 부평구 십정동 원도심 소외계층에 연탄 배달 

귀인 청솔 2014. 12. 22. 10:43

경제청, 부평구 십정동 원도심 소외계층에 연탄 배달 

 

○ 조동암 인천경제자유구역청(IFEZ) 차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과 직원 등 40여명이 19일 오후 부평구 십정1동 일대에서 원도심 소외계층에게 ‘사 랑의 연탄’을 전달했다. 

 

○ 추운 날씨 속에 이뤄진 이날 ‘IFEZ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에서 조차 장 등은 구슬땀을 흘리며 소외계층 20가구에 연탄 4천장을 전달했다. 경제청은 연말까지 총 4백가구에 8만장의 연탄 나눔을 진행한다. 

 

○ 이날 행사에서 조동암 차장은 “IFEZ 지역사회공헌 사업 중 하나인 사랑 의 연탄나눔이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는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 다”며 “내년에는 대상가구를 더 확대해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 “IFEZ 지역사회공헌사업”은 경제청 개청 10주년을 맞은 지난 2013년 부터 IFEZ의 개발성과를 원도심과 공유하기 위해 시작됐으며 올해에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IFEZ축구교실(120명), 대학생으로 구성된 리 더쉽스쿨(68명), 노후 건축물 보수(90개소), 작은 도서관 도서기증 (4천6백권), 사랑의 연탄나눔(8만장) 등 원도심 취약계층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추진했다. 

 

○ 특히 경제청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급여 우수리 모금활동을 통한 기금조성 도 추진 중에 있어 앞으로 보다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이 이루어 질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인천경제자유구역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