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정보

중국 하남성 인천 의료(미용)·문화관광상품 첫 공식 런칭 본문

▩│▦│ 인천소식

중국 하남성 인천 의료(미용)·문화관광상품 첫 공식 런칭

귀인 청솔 2014. 7. 30. 15:39

중국 하남성 인천 의료(미용)·문화관광상품 첫 공식 런칭

- 8.1~8.3일까지 의료·미용 체험 및 인천 투어 진행, 현지 언론 동행 취재 -

 

○ 인천시(시장 : 유정복)와 인천도시공사(사장 : 유영성)는 오는 8월 1일 중국 하남성의 첫 의료(미용)·문화 체험단 20명이 인천을 방문함으로써 인천 미용·문화관광상품의 공식적인 런칭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 이번 체험단 방문은 그동안 꾸준히 진행돼 왔던 인천시와 하남성 교류의 결과물이다. 지난 5월에 하남성에서 진행된 인천관광설명회 및 나눔의료행사를 통해 공식 제안되었고, 하남성 방송국 관계자와 현지 여행사의 인천답사를 거쳐 공식적인 관광상품으로 구성하게 된 것이다.

 

○ 또한, 하남방송국의 취재기자가 체험단의 인천의료관광 전 일정을 동행 취재해 현지에 보도하고 지속 상품으로 판매할 예정이어서 이번 상품에 대한 현지의 높은 관심을 대변해 주고 있다.

체험단 일정 전체를 현지 언론이 동행 취재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서 인천의 의료 및 관광서비스 수준을 중국에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 체험단은 8월 1일 인천 소재 병원을 방문해 간단한 미용, 의료체험 및 진료상담을 진행해 인천의료서비스의 수준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진료결과에 따라 후속 성형관광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이어서 2일에는 SBS 인기드라마 촬영지를 중심으로 구성된 ‘별그대 인천’ 코스 및 비빔밥 체험, 비밥공연 관람 등 인천에서 한류와 한국전통문화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투어를 진행하게 된다.

마지막 날인 3일에는 차이나타운 및 인천시 화장품 브랜드 매장인 휴띠끄를 방문해 한·중 우호의 현장을 느끼고 중국으로 돌아갈 예정이다.

 

○ 이번 상품을 중국 현지에서 구성해 방문하는 중국 하남강휘여행사 대표는 “이번 방문을 통해 인천의 높은 관광서비스 수준과 다양한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중국에 알려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인천에 올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상품 런칭의 소감을 밝혔다.

 

○ 인천시와 인천도시공사는 이번 체험단의 방인일정을 적극 지원하는 한편, 해당 상품이 활성화 되도록 지역내 유관기관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출처 : 인천시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