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정보

IFEZ 새 봄 맞아 무료 ‘송도 파크 콘서트’ 개최 본문

▶ 송도 국제도시/∥송도 생활정보

IFEZ 새 봄 맞아 무료 ‘송도 파크 콘서트’ 개최

귀인 청솔 2013. 4. 19. 11:40

IFEZ 새 봄 맞아 무료 ‘송도 파크 콘서트’ 개최

센트럴파크에서 오는 21일과 5월12일 잇따라 열려

 

○ 새 봄을 맞아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송도국제도시에 ‘송도 파크 콘서트(Songdo Park Concert)' 행사가 잇따라 개최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끌고 있다.

 

○ IFEZ는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주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오는 21일과 5월12일 일요일 오후 3시~4시 송도센트럴파크(센트럴파크역 4번 출구)에서 송도 파크 콘서트(무료 관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 오는 21일 열리는 콘서트에는 요즘 홍대 인디밴드 가운데 가장 유명한 모던 록 밴드인 ‘솔루션스’와 데뷔 12년째로 지난해 미국 MTV IGGY 홈페이지에 ‘카리스마와 랩의 조화가 청각적인 즐거움을 준다’고 소개되기도 한 가수 본킴이 출연한다.

 

○ 오는 5월12일 열리는 콘서트에는 지난해 Mnet 20's Choice 20's의 밴드 뮤직상을 받은 밴드 칵스(KOXX)의 기타리스트로 미성이 매혹적인 가수 이수륜, 지난 3월 공중파 방송의 ‘불후의 명곡’에서 우승했으며 섬세한 모던 사운드의 넓은 스펙트럼을 갖고 있는 싱어 송 라이터 이지형이 무대에 오른다.

 

○ 이종철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은 “봄 내음이 가득한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파크 콘서트를 개최하게 돼 무척 뜻깊다”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송도의 봄을 만끽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한편, 19일 저녁 7시~8시30분 I-Tower 대강당(민원동 3층)에서 열리는 ‘I-Tower 입주기념 찾아가는 연주회’의 예약은 많은 호응으로 마감됐으며 잔여석에 대해서는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고 IFEZ 관계자가 밝혔다.

 

○ 이날 연주회에서는 금난새의 지휘로 인천시립교향악단, 오보에 주자 윤지용 등이 출연하며 △루마니아 민속 무곡 ‘바르톡’ △오보에 협주곡 C장조 ‘치마로자’ △ 무곡과 아리아 모음곡 제3번 ‘레스피키’ 등이 연주된다.

 

출처 : 인천경제자유구역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