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정보

육중완밴드도 대전 0시 축제 힘 보탠다 본문

▶ 휴식 공간/┏■┛생활 정보

육중완밴드도 대전 0시 축제 힘 보탠다

귀인 청솔 2024. 7. 11. 15:46

육중완밴드도 대전 0 축제  보탠다


- 9  홍보대사 위촉, 대전부르스 리메이크  다양한 축제 홍보활동 전개 -

 

 

 대전시가 8월에 개최하는 ‘대전 0 축제’의 전국적인 홍보  대전시의 도시브랜드 위상 강화를 위해 9 육중완밴드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육중완밴드는 2인조 그룹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와 레트로한 멜로디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봉숙이」, 「퇴근하겠습니다」, 「직장인 블루스」  수많은 대표곡을 보유하고 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육중완밴드는 축제의 모티브가  추억의 대중가요 ‘대전부르스’를 새롭게 리메이크해 선보일 예정이며, 축제 기간인 8 12일에는 K-POP콘서트에 직접 출연해 대전시민들과 음악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밖에도 대중적 인지도를 바탕으로 대전 0 축제를 전국적으로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육중완밴드는 “대전 0 축제  대전의 축제들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축제로 도약할  있도록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힘을 보태겠다”라고 말했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음악적 재능을 바탕으로 TV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는 육중완밴드를 대전시와 대전 0 축제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기쁘다”라면서 “축제뿐만 아니라 대전이라는 도시가 가진 재미와 매력을 널리 알려  많은 관광객이 방문할  있도록 왕성하게 활동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육중완밴드는 위촉식이 끝난  대전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 원을 기부했다.

 

 이는 가수 김의영 , 송태용 , 정기엽 씨에 이에 4번째 최고액 기부로 육중완밴드는 “대전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있도록 쓰이길 바란다”라면서  지역에 있는 대전 향우인들의 고향사랑 기부 동참이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출처 : 대전시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