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정보

V-리그 여자부 통합우승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시민과 함께하는 팬페스타 개최 본문

▶ 휴식 공간/┏■┛생활 정보

V-리그 여자부 통합우승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시민과 함께하는 팬페스타 개최

귀인 청솔 2024. 4. 11. 11:25

V-리그 여자부 통합우승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시민과 함께하는 팬페스타 개최

13 오후 2 화성행궁광장에서 선수들과 사진촬영, 팬사인회 

 

 

사진)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통합우승 홍보물

 

 2023~2024 V-리그 여자부 통합우승을 차지한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이 13일 오후 2시 화성행궁광장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팬페스타를 연다.

 

 수원시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이 공동주최하는 이날 팬페스타는 통합우승의 기쁨을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나누는 자리다.

 

 행사는 화성어차 카퍼레이드, 선수단 소개, 우승 트로피 봉납, 이재준 수원시장 축사, 수원시립합창단·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응원단 축하공연, 팬사인회, 포토타임 등으로 진행된다. 화성어차 카퍼레이드는 연무대에서 출발해 장안문, 화서문, 행궁광장으로 이어진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흥국생명과 챔피언결정전에서 3승 무패로 승리하며 13년 만에 V-리그 여자부 통합우승을 차지했다. 챔피언결정전 세 경기 모두 풀세트 접전 끝에 승리했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수원에 연고를 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우승을 해 자랑스럽고 감회가 남다르다”며 “시민들에게 큰 기쁨을 준 선수단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출처 : 수원시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