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조은 글
- 계양1구역
- 청솔공인엄종수
- 송도타운 상가임대
- 좋은글
- 송도타운
- 인천경제자유구역
- 스마트밸리
- 송도 아파트형공장
- 청솔부동산
- 상가임대차보호법
- 주택임대차보호법
- 조은글
- 송도신도시
- 공인중개사
- 송도타운 상가분양
- 송도국제도시
- 송도 국제도시
- 스마트밸리 엄종수
- 엄종수
- 청솔공인중개사
- 송도 스마트밸리
- 송도센토피아
- 송도
- 송도타운 엄종수
- 좋은 글
- 청솔공인중개사사무소
- 송도신도시 상가분양
- 중개실무
- 송도 상가분양
Archives
- Today
- Total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정보
김해신공항 전투기처럼 급강하 한다는 내용은 사실과 다릅니다. 본문
김해신공항 전투기처럼 급강하 한다는 내용은 사실과 다릅니다.
< 보도내용(MBC, ‘20.7.21(화) >
◈ “전투기처럼 급강하해야...”곡예비행 하라고?”
ㅇ 국토부가 새활주로에 대해서 마련한 비행절차를 입수해서 살펴봤더니, 오히려 위험해졌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음
ㅇ 국토부가 제시한 절차는 지상 5km에서 1.5km 고도까지 1분여만에 급강하해야 함. 하강률 무려 37% 표준치와 비교가 어려울 정도입니다.
ㅇ 국토교통부는 이에 대한 어떤 대책도 마련하지 못한 채, 새 활주로 건설을 밀어 붙이고 있음
국토교통부 기본계획(안)에서 신설활주로 착륙절차 시 하강률을 37%로 계획하였다는 보도내용은 사실과 다릅니다.
기본계획(안)에는 적정한 하강률 유지를 위해 공역 확장, 항공기 진입고도 조정, 체공장주비행, 비행경로 연장 등 여러 가지 해결 가능한 방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향후 비행절차를 수립하는 기본 및 실시설계 과정에서 관계기관 협의 등을 통하여 최적의 비행절차를 마련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출처 : 국토교통부
'▶ 부동산 개발 > └‥‥▷ 공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흑산공항을 허가하겠다는 공문을 환경부에서 보낸적이 없음[내일신문 2020.8.12일자 보도에 대한 설명] (0) | 2020.08.14 |
---|---|
김해신공항 “승학산과 충돌 위험” 은 없습니다. (0) | 2020.07.23 |
김해신공항 기본계획 수정에 따른 “합의 위반”, “돗대산 충돌 위험성 여전”등은 사실과 다릅니다. (0) | 2020.07.16 |
새만금 신공항 건설사업 본격 추진 (0) | 2020.07.07 |
“국민과 함께 미래 공항을 만든다” (0) | 2020.05.2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