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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도시철도건설본부 안전한 도시철도 건설에 친절을 더하겠습니다 본문
안전한 도시철도 건설에 친절을 더하겠습니다
사례 및 실습위주 교육으로 현장 민원 응대서비스 요령 및 고객만족도 향상
인천도시철도건설본부(본부장 : 이광제)는 3월 25일 본부 대회의실에서 소속 직원 및 현장감독관, 시공사·감리단 민원담당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 이번 교육은 철도 건설사업 특성상 현장 민원이 빈번하게 발생되고 있는 만큼 현장 민원 응대에 필요한 상담서비스 대응요령 등을 익히고, 고객만족도 향상과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 이날 교육에서는 태평양교육센터 전효정 강사를 초빙해 고객을 중심으로 한 인식의 전환과 고객 요구에 대한 능동적 대처 등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실습위주의 교육으로 진행됐다.
○ 이광제 인천도시철도건설본부장은 “쾌적한 도시철도가 되는 기반은 지속적인 친절에 대한 관심 여부에 달려있다”며, “친절한 대민서비스로 시민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한편, 해빙기 안전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 도시철도건설본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단계적인 청렴 및 친절교육을 통해 시민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인천도시철도 건설에 앞장서고, 현장 직원들의 친절마인드를 고취시켜 고객만족서비스 향상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인천시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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