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정보

“IFEZ, 송도국제도시 불법 현수막 근절에 소매 걷었다” 본문

▶ 송도 국제도시/∥송도 부동산정보

“IFEZ, 송도국제도시 불법 현수막 근절에 소매 걷었다”

귀인 청솔 2013. 9. 26. 21:42

 

IFEZ, 송도국제도시 불법 현수막 근절에 소매 걷었다

 

“불법현수막 적발시 현장점검 실시”…건축현장 소장 등 자정결의 개최

 

 

 

 

○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송도국제도시의 이미지를 훼손하는 불법 홍보현수막 근절을 위해 소매를 걷었다.

 

○ 인천경제청에 따르면 최근 송도국제도시와 주변간선도로변에는 부동산 경기 장기 침체가 계속되면서 분양 홍보 등을 위해 내걸린 불법 홍보현수막들이 무질서하게 범람하면서 도시미관 저해는 물론 송도국제도시의 이미지를 크게 훼손시키고 있다는 것이다.

 

인천경제청은 이에따라 25일 오전 G-타워 27층 대회의실에서 손윤선 도시건축관리과장 등 관련 부서 팀장을 비롯 공동주택 ․ 건축공사 현장 소장 및 분양팀 책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도국제도시 불법홍보 현수막을 근절키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고 불법 현수막을 없애자는 자정 결의를 했다.

 

○ 경제청은 이날 간담회에서 불법현수막이 적발될 경우 현장 특별점검을 실시하고 인허가 불이익 등 제재조치, 옥외광고물 관리법상 최고 과태료 부과 등을 강력 시행키로 의견을 모았다.

 

○ 이와함께 송도국제도시의 위상강화와 발전을 위해 송도국제도시 홍보물을 제3경인고속도로와 주요도로에 설치, 적극 홍보할 수 있도록 검토키로 했다.

 

경제청 관계자는“송도의 불법 현수막을 그대로 둘 경우 송도 이미지가 크게 훼손되는 것은 물론 송도가 ‘미분양 천국’이라는 오해를 받을 수도 있어 자정 결의를 했다”며 “법질서 차원에서 불법 현수막 근절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인천경제자유구역청

Comments